가맹절차
1. 개설상담
사업 목적과 방향을 설정,
자금규모에 맞는 매장 물색
2. 점포개발
전문가와 함께 입지조건 분석
및 매장 선정
3. 가맹계약
본사와 도면 확정 및
가맹 계약 체결
4. 인테리어
15일 이내 시공완료
(15평 기준)
5. 가맹점주교육
제품 운영 메뉴얼과 설비 기기
조작법 습득, 서비스 교육
6. 최종점검
담당 슈퍼바이저 파견을 통한
기기설비 시운전, 상품입고
및 오픈 준비
7. GRAND OPEN
3일간 슈퍼바이저 매장 내 상주하며 업무 지원
ㆍ
ㆍ
ㆍ
8. 사후관리
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방문을 통한
운영지원 및 매출관리와 홍보 마케팅